군자동 경성 모터스

k5하이브리드하체부싱교환/하체부싱교환/경성모터스/

신대룩 2021. 2. 13. 19:04

URL 복사 통계

본문 기타 기능

수정하기번역보기 광고 미사용 광고 사용 삭제하기

 

안녕하세요.

즐거운 설연휴입니다.

새해에도 모든분들 하시는 사업대박나세요.

오늘은 설전 작업한 k5하이브리드 하체부싱상태가 너무 심하여 전체 교환을 합니다.

프론트 로우암 탈거합니다.

백철로된 로우암은 어셈블리로 교환시 금액적인 부담이 큽니다.

#하체소음

하체부싱고무가 찢어지고 탄력이 전혀 없습니다.

#연비하락

정품부싱을 준비하고..

#타이어편마모

탱글탱글한 정품부싱으로 교환 합니다.

#승차감개선

반대쪽에도 교환하엿습니다.

#부싱교환

리어쪽은 어퍼암.로우암.부싱고정볼트가 모두쩔어붙어잇습니다.

저볼트들이 얼라이먼트보는 볼트인데 쩔어붙어잇으면 얼라이먼트를 볼수가없고 타이어 편마모 연비하락으로 이어집니다.

부싱이 떨어져서 잡소음도 심하게 올라왓겟습니다.

#하체소음

탱탱한 부싱으로 교환 합니다.

#하체잡소음

서스펜션 상부암은 교환합니다.

#하체탄력

리어 서스펜션 볼트를 쩔어서 잘라내고 탈거합니다.

#부싱

필로우부싱도 탈거합니다.

#하체고무부싱

필로우부싱은 오일부싱으로 교환 합니다.

#하체정비

허브베어링이상으로 허브베어링도 교환 합니다.

#하체부싱이상

감사합니다.

저희 경성모터스는 항상 저렴한 가격과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님을 모시겟습니다.

#오토미션수리#자동변속기수리#하체부싱교환#흡기크리닝#브레이크디스크연마#인젝터크리닝#dpf크리닝

#gdi밸브크리닝#연소실크리닝#호두가루크리닝

#변속충격#미션충격#미션울컥거림#기어변속시충격

 

태그#하체소음#연비하락#타이어편마모#승차감개선#부싱교환#하체잡소음#하체탄력#부싱#하체고무부싱#하체정비#하체부싱이상#오토미션수리#gdi밸브크리닝#변속충격 태그수정

취소 확인

`

0

공감 0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북마크 되었습니다.
네이버 북마크 가기

X

현재 북마크 되어 있습니다.
북마크를 해제하시겠습니까?

아니오

X

서버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X

북마크 서비스 점검 중으로,
현재 북마크 읽기만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X

Keep에 저장되었습니다.

목록보기 편집하기

X

이미 Keep에 저장되었습니다.
목록에서 확인하시겠습니까?
Keep 목록 가기

X

서버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X

북마크 서비스 점검 중으로,
현재 북마크 읽기만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X

이 __feed_info__ 마음에 드셨다면
네이버 MY구독에서 편하게 받아보세요.

수정 삭제 설정

  • 블로그/카페 보내기 링크허용
  • 외부 보내기 허용
  • 블로그 글 보내기 수 0

댓글쓰기

1/1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