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그랜저hg 하체부싱교환/하체정비/하체부싱교환/하체부싱/부싱교환/

신대룩 2020. 5. 18. 09:34

신대륙 추천 0 조회 0 20.05.18 09:32 댓글 0

북마크번역하기 공유하기기능 더보기

SNS로 공유하기 펼쳐짐

현재페이지 URL복사 http://cafe.daum.net/gjeoqja56/gfj3/202?svc=cafeapiURL복사

공유목록 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공유목록 닫기

게시글 본문내용

안녕하세요.

광진구 군자동 오토미션전문 경성모터스입니다.

오늘은 그랜저hg 하체정비를 비용절감으로 부싱교환과

통교환으로 병행하여 작업을 하엿습니다.

하체 전체교환은 비용이 많이 발생하여

잘나가는것만을 골라서 작업을합니다.

 

고객님 활대고무를 교환하고싶다고 해달라고합니다.

아직은 괜찬은데...

활대고무부싱은 통으로 교환이 정답입니다.

요즘차는 활대고무가 활대에 붙어잇습니다.

 

부품가격은 얼마안하는데 통으로교환이 작업량이

많습니다. 면바를 탈거해야 나와집니다.

 

앞 로워암을 교환합니다.

앞로워암은 아주 중요합니다.

핸들과 구동이 앞로워암에 연결이 됩니다.

 

부싱이 찢어지고 탄력이 없으면 핸들떨림 연비하락 타이어편마모로이어집니다.

 

정품 로워암으로 교환합니다.

 

뒤 로워암입니다.

뒤로워암은 부싱한개만 박혀잇습니다.

그리고 백철로된 로워암이라 부품가가 고가입니다.

뒤로워암은 부싱만을 교환을합니다.

 

이렇게 새부싱을 박으면 신품의 로워암입니다.ㅎㅎ

 

다음은 아주중요한 필로우부싱을 교환합니다.

부싱을 뺏습니다.

 

신품의 부싱을 박고잇습니다.

 

필로우부싱을 박앗습니다.

저부싱은 오일부싱입니다.

차량에 부싱이 많으나 잘나가는것만 골라서 부싱교환과

통으로 교환을병행하여 비용부담을 줄엿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저작자 표시 컨텐츠변경 비영리

댓글0 추천해요0

스크랩0

댓글

해당글 전체선택

 

삭제 스팸처리